본문 바로가기
etc/맛집 여행 레저

서울 더플라자호텔 네소프레스 캡슐커피 머신

by 낯선.공간 2019. 11. 2.
반응형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 1 제주도 편에서 제주도로 가기 전에 한 곳으로 집결하는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주도 편 1회의 숙소는 서울시청 더플라자 호텔이네요.

더플라자 호텔은 메리어트 호텔과 한화리조트의 콜라보? 협력? 호텔로 5성급 호텔, 즉 특 1급 호텔입니다.

서울시청광장에서 바라보면 삭막하게 호텔 빌딩 건물만 보이지만, 호텔 관련 법령에 따라 20% 이상의 조경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때문에 호텔 뒤편으로 멋진 한국식 정원이 펼쳐져 있는 멋진 호텔이기도 합니다.

안타깝게도 어한처에서는 소개가 되질 않네요.

그런데 더플라자호텔에 원래 네스카페 네스프레소가 룸마다 설치되어 있었나요?

검색해 보니 얼마 전부터 더플라자호텔 객실에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으로 캡슐 3개씩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서울 살면서도 쓸데없이 서울의 호텔을 제법 다녀본 저지만 캡슐커피를 제공하는 건 처음 봤어요.

요즘은 그렇게 제공하는 호텔들이 늘어나는 중인 것일까요?

흠~ 얼마 전에 다녀온 영종도의 하얏트호텔은 그런 거 없던데... 대전 롯데도... 서울부터 시작인 걸까요?

아... 더그랜드 하야트 인천 호텔은 스위트룸 이상에서만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을 제공하나 보군요. ㅜㅜ.

그렇군요... 제가 스탠더드 룸이나 더블 스탠다드룸 같은 데서만 숙박해서 못 봤나 봅니다. 크흡...

참고 : http://padmapadme.tistory.com/45

아무튼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더플라자 호텔을 보니 반갑네요.

더플라자호텔을 이용할 때 저는 개인적으로 딱 한 번은 겨울의 윈터 패키지를 한 번은 이용해 보길 권해드려요.

뭐 쓸데 있는 것도 아니고, 대단히 쓸모없는 인형이지만...

윈터 컬렉션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플라자 테디베어라는 아주 특별한 테디베어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재작년에는 크리스마스 패키지였던 것 같은데... 갈수록 기억력이 감퇴되고 있어서 확실치는 않네요.

아무튼 올 겨울에는 윈터 컬렉션은 보다 저렴하군요.

몇몇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파격 할인되어서 평일 숙박이 겨우 17만 5천 원대에 불과하기도 합니다.

올해는 아직 판매하지 않네요. 아직 오텀 컬렉션 중이라서...

올해 크리스마스 때 잊지 말고 이용해 보세요^^ 강추!

조식은 별도긴 하지만 아마 조식 포함해도 21만 원 정도 가격일 것입니다.

이런 패키지는 호텔스닷컴이나 이런 데서는 희한하게 예약하기도 힘들더군요.

별로 할인 안 되는 거 같아도 직접 더플라자 호텔에서 예약하는 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따지고 보면 가격차이 별로 나지도 않더군요.

수십만 원짜리 호텔에 묵으면서 꼴랑 몇천 원 차이 때문에 여기 뒤지고 저기 뒤지고... 에혀~

힘들더라고요.

사실 저도 얼마 전까지 그렇게 해봤는데, 지난달에 대전 롯데시티 호텔 예약할 때는 하도 호텔예약 사이트들이 개x같아서 그냥 직접 롯데시티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했지요.

음.. 그러고 보니 하야트도 그랬군요.

호텔 자주 이용한다면 그냥 차라리 각 호텔 체인 리워즈에 가입하고 호텔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는 게 더 속 편한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