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항

램블러 김포공항-사천공항 비행경로. 그리고 진주사천공항 풍경과 사천공항 렌터카

by 낯선.공간 2019. 6. 27.
반응형

지난 5월에 사천에 낚시 다녀오면서 찍어온 진주 사천공항의 활주로와 램블러를 이용해서 김포공항에서 사천공항까지 비행경로를 담아봤던 건데요.

그간 바쁘다 보니, 다른 포스팅에 밀려서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네요.

사실 이 글을 쓴다고 해도, 하루에 2~3개의 글을 발행하고 있는 중이라 언제쯤 발행을 할지는 모르겠군요.

A 사천공항 전화번호 : 1661-2626공항 | 주소 경남 사천시 사천읍 구암리 1720-1

사실 사천공항이 크게 인기 있는 공항이 아니다보니, 딱히 검색량도 많지 않고, 검색량이 많지 않으니, 글 쓰는 순위가 밀렸네요.

사천공항 자체도 그렇지만, 사천공항 렌터카도 검색이 많지 않은 키워드라 그냥 한 번에 포스팅 해둡니다.

사천공항은 경상남도 사천시에 위치하고 있지만 진주와 인접해 있는 공항이라 흔히 진주 사천공항이라고도 불립니다.

사천공항의 인접지역은 사천공항이 있는 사천시와 진주시, 삼천포, 남해군, 고성군 들입니다.

제 고향인 함안까지도 1시간 이내의 거리인 공항이죠.

램블러 비행경로 공유 페이지 

http://www.ramblr.com/web/mymap/trip/88571/111995/

램블러를 켜고 비행을 해보니, 비행고도와 이동거리 그리고 경로까지 딱~ 나오는군요.

스마트폰의 비행모드에서도 GPS는 켜져 있기 때문에 램블러에 위치 정보는 정확히 기록된 모양입니다.

김포공항에서 출발해서 사천공항까지 우리를 태우고 온 B737-800 스카이팀 랩핑 항공기. HL7560

사천공항의 입구예요. 굉장히 작은 공항이라 마치 시골역 같은 느낌입니다.

포항공항보다 작아요.

공항 대합실 내부 화장실 앞쪽에는 휴대폰 충전기가 제공되고 있어요.

간단히 서핑을 할 수 있는 컴퓨터도 놓여 있습니다.

1층짜리 건물이기 때문에, 탑승구가 바로 보입니다.

차량 렌트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진주 렌터카로 예약했다.

일단 가격이 가장 저렴했고, 당일 예약이 가능한 유일한 업체였다.

차량은 공항 옆 문쪽에서 인도받았고, SM5였다.

2013년도니까... 무려 6년 전 글을 보고 계 신중입니다.^^; 블로그 글 옮기는 중이라...

당연히 LPG 차량이고, 사천 시내에 LPG충전소가 별로 없기 때문에 공항 주변에서 충전하고 이동했다.

저희를 태우고 사천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돌아갈 대한항공 B737-8Q8 HL7785기.

반응형

댓글0